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한국어 한글 지원하는 코인 선물거래소

by jonver 2023. 7. 30.

코인 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는 사소한 것 하나하나 모든 것이 낯설고 어렵게 느껴진다. 그렇지 않아도 복잡한데 대부분의 거래소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언어마저 장벽으로 느낄 수 있다. 외국어로 된 해외 거래소가 불편하신 분들은 한국어를 지원하는 선물거래소를 사용하면 그나마 수월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다. 

 

MEXC 거래소

 

MEXC는 2018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암호화폐 분석 플랫폼인 코인 게코에서 분석한 암호화폐 거래소 신뢰도 부분에서 10점 만점에 9점을 받아 전 세계 약 713개의 거래소 중 10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FTX 파산 사태 이후 준비금 증명을 제공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거래소의 온체인 자산을 확인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앱 모두 단순한 번역 수준이 아니라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한국어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다.

 

MEXC PC 거래 화면 (다크 모드 적용)
MEXC 모바일 화면

MEXC가 다른 거래소와 비교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수수료이다. 현물 거래 시 수수료가 없다. 선물 거래 시 지정가는 수수료가 없고 시장가 수수료는 0.01%로 업계 통틀어 가장 수수료가 저렴하다. 스캘핑이나 단타매매를 주로 하는 트레이더에게는 수수료 만으로도 꽤나 매력적인 거래소이다.

섹션별 테마로(밈코인, 웹3, 메타버스 등)로 코인을 분류해서 초보자도 편하게 종목을 선정할 수 있다.

 

MEXC 거래소 최대 수수료 할인 코드 - 바로가기

 

Zoomex 주멕스


주멕스는 2021년에 싱가포르에 설립된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비교적 최근에 설립된 거래소라 그런지 인터페이스가 매우 깔끔하고 심플하다. MEXC와 마찬가지로 한국어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각종 이벤트를 자주 열고 있다.

 

주멕스 PC 화면 (다크 모드 적용)
주멕스 모바일 화면

 

주멕스 Zoomex 최대 수수료 할인 코드 - 바로가기

 


MEXC와 주멕스는 트래블룰이 허용된 거래소가 아니기 때문에 100만 원 이상의 금액을 입출금 하려면 바이낸스, 바이비트 같은 트래블룰이 허용된 거래소를 거쳐야 한다. (100만 원 이하는 자유롭게 입출금 가능하다.)